개인적으로는 패치 전이 좋았엉!

자리잡는 기믹할때 남들 못때려도 나 혼자
3타 맞춰서 딜 채우거나 (진짜 멀면 1~2타라도)

패턴 파훼하느라 멀리 있다가 급하게 무력해야할때
멀리서 쏴도 맞았구 (이건 상아탑2,3관이 좋았던거 같아)

오지게 움직이는 애들 
못해도 1~2타 맞았는데
지금은 좁아지니까 아예 0타로 딜로스 나거나 구래

아브3관도 패턴 피하면서 멀리서 무력넣고 딜넣기 좋았는데
좀만 멀어져두 앞에 1타가 안맞고..

몹들이 허수치듯이 가만히 있지않으니까..
나는 전이 좀 더 좋았던거 같아!

물론 지금 패치로 집탄률 좋아져서 저점도 높아졌을거고
3타가 익숙치않은 유저들은 개인딜이나 기믹효율, 아덴수급이 좋아졌겠고
가까이 있다가는 휙휙 돌아가니 떨어져서 고창을 써야 했던건 인정해!
그냥 사거리만 어떻게 늘려줄 수 없을까?


오늘 카멘,아브,카양겔,쿠크,카던,가토 요정도만 가보고나서 느낀거얌
뭐.. 아직 안 익숙해서 그럴지두 (실전 딜은 예전이 더 잘나오는것 같아서!)
근데 고창사거리 개사기였던 섬너 장점이 하나 사라진거 같아서 서글프당
특히 난 카멘에서 되게 좋았는뎅 검기 날아올때 자리잡고 3타 편하게 땡기거랑 강화빙글빙글..
위에 방법들로 딜로스 매꿨던건데 힝

+생각해보니까 가까이 있다가 빠져서 고창땡기나
고창땡기다 몹 이동해서 따라가서 땡기나 비슷한디
허수딜 말고 실전에서는 왜 너프같다는 생각이 들지..?!
(해우물,음진 밟았을 때의 이득은 있다고 봄!)

+진짜 글 개떡같이 썼는데 댓글에 저 말이 내가 하고 싶던 말이야!
우리는 타격범위 너프를 받았어!!!!!!!!!

+음.. 댓글들 읽다보니까 상소랑 넘교차이도 있을거 같아
상소는 공증족쇄도 있고 느려서 빠졌다 들어갔다 하면
딜로스가 날 것 같고
나는 극신넘교 입장에서 기믹할때 1~2타 더 넣을려고 하는게
쿨이 아깝지않아서 그렇게 느껴졌나봐
그거 놓치면 다른거 쿨돌아서 딜사이클 다시 순환시키느라 바빠서..?
아드유지 목적도 있고..
진짜 그렇게라도 박아넣어야 딜 지분이 들어가서..
딜몰이가 되는것도 아니고..
극신넘교 본캐라고 말 안해서 미안 ㅜㅜ

+아니 걍 얘는 이딴 생각도 하는구나 할 수 있는거 아닌가
내가 뭐 전으로 돌려달라고 했음?
내가 왜 사거리가 넓으면 좋은지 설명 해줘야 해?
님들 말하는거 다 좋은거 맞고 익숙해질거라고 하는데
뭔 롤백이고 뭐고 ;
사거리가 아쉽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