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그대로 소환사인데 소환물이없음.. 기껏해야 마리린 엘시드 파우루 슈르디 끝
유사소환물로는 윙드스피릿 손절씨봉새(어미없는새), 마력의질주, 물의정령, 아덴스킬

나머지스킬

방출된 의지-> 그냥 카운터딸깍스킬 pvp에서 뒤로빠지면서 넘어뜨릴때 쓴다고 알고있음

고대의창-> 고대의힘을담은 창을소환해서공격한다는데 그럼 종말의날은 운석소환이아니라
                 진짜운성끌어당기는거도아니고.. 이건 말장난이라고봄

전기폭풍-> 말그대로 전기폭풍이 몰아치는데 전기 임에도 매우느림.. 타격속도도 붉은폭풍안찍으면 매우느림
                전기폭풍지대를 '소환'하잖아 라고하지말고 전격지대를 만드는 소서리스스킬잇으니까... 전기정령이
                맞지않나...

순간폭발-> 진짜 순간 깜빡하는스킬 의미없음.. 소환스킬아님

마력의결정체-> 마나구슬 평타처럼생긴거 1개던짐 마력구슬 '소환' 이야이거도? 

전류방출-> 이거직접써보면 진짜 어의없음 위 2개스킬과함께 써본적도 쓰는사람을본적도 단한번도없엇던스킬 있                   는이유조차없는스킬 3인방 전기폭풍이 따라가는속도보다 좀더빠른속도로 전기구체?
                 같은거던지고 터짐

이끼늪-> 이거도 솔직히 시너지랑 공증없엇으면 위쪽 3인방이랑 손잡고 한번도못봣을스킬이엇는데 그나마
             쓸모는 있음 10트포에 끌어당기는게 있기는한데카던에서쓰기에는 묘함

대지붕괴-> 초창기 카던1티어스킬 요즘은 그래도 주력기반열에올라감 생각보다 팔방미인이라서 여러군데로
                의미있는스킬 근데 이거도 소환은아니자나... 차라리 오쉬가 탭댄스라도 춰줘..

레이네의가호-> 희대의사기스킬에서 똥스킬이되엇다가 간간히 보이기는하는스킬 과거 레이네의가호동안 쿨감이                        있엇는데 이거사라지고 잉여스킬이됨 서머너가 고치명베이스로 충무로 이속달고 파우루자폭+
                      레이네의가호로 사이클마다 쿨감받으면서 딜하던게 장점이엇는데 뭔가아쉬웟지만 소서리스자리
                      대용으로쓰던것뿐이고 소환수로서 의미가있으면 좋겟음

소환수 스킬들도보면 하자가많긴한데.. 꽤나많이고쳐줫고 무쓸모3인방을 소환수로만 바꿔줘도 교감이 살아날수있지않을까라는 생각을함..

일단 현 상황에서 딸깍패치를 할거라면
제일먼저 공증삭제 이게진짜 필수이고
그다음은 고대의창 후딜삭제 or 점프햇다가 내려찍는구간을 캐스팅에넣고 지금 캐스팅시간만큼
총시간을 줄여줘야한다고봄 왜냐?

지금 고대의창이 종말의 날 급으로 포텐셜이있는스킬인가?
그럼 고대의창쓸때마다 타스킬로캔슬하고 호다닥스페이스바로 패턴피하면서 싸우는게 기본이되어야하는가?
고대의창 후딜을 다 합쳐도 캐스팅이짧은스킬인가?

셋다 아니라고 생각함 그럼적어도 점프햇다가 스킬피해야하면 이동만눌러도 캐스팅바끊기면서 움직여라도지던가
창이 3창다 한번에떨어져서 다맞추는게 쉬운거도아니고 1창떨어지자마자 백스탭밟으면 3창은 안맞는거 이거는
내가 선택할 수 없는 컨트롤로 커버안되는 단점이라고생각함

저 두가지는 필수로 생각되고 요즘잘하는패치인 트포변경으로 상소는 일반스킬대미지는 낮은대신
아이덴티티수급이 확느는 트포주고 아키르편의성만 개편해줘도 상소는 확 편해질것으로보임

교감은 아무리봐도 일반스킬 + 소환수대미지증가를주던지 소환수를 늘려줘야한다고생각함
적어도 자버프공증을 교감은 지속딜러인데 짧은시간 공증올라가는걸써야하는상황을 바꾸기위해서 44.4%공증을
어느정도 칼질한수치로 16초지속 20초쿨 정도되는 트포로붙여주는거도 한가지 방법이라고 생각함 20초쿨이어도 홍염에 신속을 어느정도올리면 무한지속되는 조금더약한 공증을챙기고 공증스킬자리에 소환수를 채용하면 교감각인효과도 잘받고 교감이라는 방향성을 보여줄수있다고 생각함

"물론 공증삭제가 가장좋음"

위에 말을 한 이유가 상소입장에서 금손이라고하는사람들은 예를들어서 공증 44.4%를 삭제하고 공증 30%급깡대미지를 상향해줘도 나는 기존이더쌧다 허수dps에서 이게더높앗는데 너프다 라고할수있으니 순간공증 vs 지속공증
을 선택하는방향도 맞다고생각이들어서 말을 했습니다.

제생각의 서머너방향성은

개노답3형제스킬 ->소환스킬로변경
손절씨봉새-> 소환수화하면좋고 안된다면 좀더 빠르게쏠수있거나 시전시간이긴만큼 대미지가확달라지던가
                   막타로날라가는 어미새에 몰빵급대미지로올려줘서 짧게끊어쓰는 스킬이되면 쓸만하다고 생각함

엘레기에나의가호-> 지속시간늘리기 , 체인스킬사용시 생존기추가->쉴드가 사라질때 반격하는트포가있듯이 체인스킬 시전시 0.7~8초정도 반격기처럼 쉴드를주던가 이동기를 추가해주는 방법도 괜찮다고봄

고대의창은 건들일수록 더 불쾌해지는느낌이 어느정도있는만큼 3창이 한번에떨어지되
첫창박히는타이밍에 3창이 다 떨어져야한다고 생각함

소환수 3종추가 아덴수급은 안좋은 대신 대미지가 괜찮은 소환수로 변경 기존리소스써도되니까..
기존소환수로라도 추가해주길바람.. 고전적으로 물 불 바람 땅 으로봣을때
물-> 물의정령
불-> 파우루
바람-> 슈르디
땅-> 마리린
이있으니까 적어도 물의정령은 소환수로 추가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아 추가로 기존마리린은 산호석의 정령으로 '석' 돌 땅으로 해석했고.. 물느낌나는파란색이엇지만 땅으로봣습니다.

슈르디 체인스킬 추가 짜릿한빛말고 진짜 짜릿하게 제리w같은거 찍이라도 쏘는 체인스킬이있으면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카운터쪽은 슈르디체인스킬에 달아줘도 된다고생각함 캐릭터랑붙어있는녀석이다보니 캐릭터기준에서
날라간다고하면카운터로쓸수있다고 생각함

물의정령도 솔직히 카운터로서 좋은스킬이지만 소환수스킬에 카운터넣기가 힘드니까 방출된의지+슈르디로 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