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7 특신상소 서머너 유저입니다.(66 / 1839 / 646)

글쓰기에 앞서 어디까지나 개인 취향이며 강추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조금 더 세심하게 연구를 해보시는 분들이 계신가해서 궁금해서 올리는 글 입니다.

특치에서 특신으로 내려오면서 최고점은 포기하였지만 그래도 여기서 고점을 더 올려보자 아니 적어도 좀 쾌적하게하자라고 생각해서 트리시온에서 이것저것 해봤습니다. (나이가 있어 손도 딸려서)

당연히 전폭/대붕/엘씨드/이끼/슈르디/고창은 고정이될 수 밖에 없어 물정 과 기존 마질을 테스트 해봤습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마질이 은근 스트레스 였습니다. 쾌속마 해도 느릿느릿안그래도 이것저것 족쇄 투성인데 즉발기이긴해도 저 개인적으로는 불호였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것이 방출된 의지 입니다. 트포는 3-1-1 사용했고 한 달정도 하멘3까지 (4는 아직 못가고있어서) 해본 결과 대 만족입니다.

 

장점

1.    빠르다.

2.    방향만 맞으면 360도에서 카운터가 가능하다.

3.    아덴 수급 마질에 비해 약간 떨어진다. 하지만 절대 부족하지 않고 오히려 빠르게 수급할 경우가 많다.

4.    피면 / 카운터 기능이 있다.

5.    범위가 생각보다 넓다.

6.    트포 15레벨만주면 되서 다른곳에 트포를 줄 수 있다. (줄게 없어서 마나회복 5찍음)

 

단점

1.    무력이 없는 수준이다. (회폭을 쓰게 된다.)

2.    마질보다 사거리가 짧다.

3.    뒤로 이동한다.

 

가장 큰 단점은 무력이 없어 회폭을 사용하게 되고 가장 큰 장점은 진짜 빠르게 아덴 수급이 가능하단 점이였습니다. (마질과 쿨이 같음)

솔직히 전설 질풍만 박은 윙드 나 쏜살도 나쁘지 않았으나 속도감에서 제외하였습니다.

 

이 외 물정 1트포를 재빠른시전으로 아덴 속도 차는 차이 연구중인데연구 하신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진짜 개 xxx직업에 개선해야 할 점들이 많은 캐릭이지만 다들 매몰때문에 하시는거 잘 알고 저 또한 그렇지만 꾸역꾸역 그나마 맞춰보고 한 경험을 공유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