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폐 직업 판별법>
직업 or 직각의 특성으로 최적화된 설계에 따른다고 했을때
1. 주력기 시전이 즉발이거나 빠른가?
2. 딜사이클의 압축률이 높은가?
3. 트포나 특성으로 기동성이 좋거나 추가 이동기 채용이 가능한가?
4. 그로 인해 히트앤런이 용이한가? ☆☆☆

4-1. (히트앤런을 할 수 없다면) 맞딜이 가능한 경피면 그리고 충분한 체방을 가지고 있는가? ☆☆
4-2. (위를 모두 만족하지 않는다면) 적어도 스킬의 계수나 깡뎀이나 특성 계수가 높은가? ☆☆

4, 4-1, 4-2 항목에 대하여
모두 아니다? 똥캐
4 만족 or 4-1, 4-2 두개 모두 만족? 할만하다
세 개 다 만족? 적폐

<상소 서머너에 대입해 보았을 때?>
1. 서머너는 주력기(고창, 아키르, 대붕)가 모두 즉발이 아니다. 특히 고창, 아키르의 경우 시전 시간 뿐만 아니라 추후 스킬이 보스에게 적중하는데 시간이 3~4초 추가된다.
2. 서머너의 딜사이클은 대표적으로 (전폭)-아키르-이끼(or 엘씨드)-고창-대붕이며, 특치 기준 이는 대략 시전시간 7~8초이며 중간에 이동은 거의 불가능하다. 바그론 3아키르 콤보시 14~15초이며 중간에 이동은 불가능하다 (이동 시 아키르 3회 불가)
3. 공이속 관련 유틸 트포가 전무하기 때문에 진정한 '극특'으로 매우 느리며 추가 이동기 채용 가능성은 원천불능이다.
(따라서 질증, 돌대 사용 불가로 저받 채용 사실상 강제됨. 극특돌대? 그런거 채용하는거 보면 진짜 다른 세상 같음)

4. 결론적으로 상소 서머너는 구조상 히트앤런은 매우 어렵다. (하멘 4관이 퐁퐁이의 무덤인 이유)
4-1. 그럼에도 불구하고 맞딜을 하면 밑에서 두번째 체방으로 빈사에 이르거나, 이끼와 엘씨드, 슈르디에 경면이 없어 시전이 끊길 시 5초간 44.4% 공증을 받지 못하거나, 치적 11.8%를 24~26초간 받지 못하는 지경에 이른다.
4-2. 특화 계수는 준수한 편이다. 그러나, 공증이 있다보니 스킬의 깡뎀이나 계수가 높은 편일 수가 없다. 

마지막으로 제목에 대한 답은... 명시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