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로 내린게 잘못이다, 거기서 고창 땡기고 있던게 잘못이다 를 떠나서 숙련팟이였다고 거짓말을 하고 공감을 얻어내려 하였으나 클경 예민x 팟이였던게 밝혀지고 서머너님은 글삭튀를 했다.
개인적으로 예민x 였어도 암살을 당했다고 생각해서 사과를 요구하는 정도까지는 문제 없어 보이나 딱 거기까지만 이였다고 생각해요 사과를 받지 못함에 분해서 사사게에 까지 박제를 한거같은데 클경팟에서 이상한 짓 했다고 박제를 하는것도 모자라 숙련팟이었다고 거짓말까지 하고 글삭튀를 했으니 뭐..
이 얘기는 여기까지 하고 개인적인 울분을 좀 토해볼까 합니다.

도대체 왜 왜 열심히 하는 유저들까지 욕을 먹이는 행동을 하는건지 알 수가 없네요. 소환사가 좋아서, 고창이 멋있어서 등 다양한 이유로 서머너라는 직업을 놓치 못하고 열심히 하고 있는 유저들까지도 싹 묶여서 서평이라느니 퐁퐁이, 서줌마 등등 안좋은 얘기들만 나오게 만드는건지 모르겠어요, 본인이 억울해서 사사게에 글을 썼다? 개인의 생각인거니까 여기까진 오케이 그런데 왜 거짓말까지 하면서 글을 써놓는거죠? 본인이 생각해도 이건 아니다 싶으니까, 아무도 모르겠지 라는 생각으로 써놓은거같은데 당당하지 못할꺼면 시작도 하지를 말았어야죠. 딱 말할께요 저 에키드나? 못가봤습니다. 카멘? 처다도 못보고있어요 접었다 복귀했다 반복하면서 이제야 16층 찍고 상노탑 다녀보고있습니다. 저도 소환사가 좋아서 오픈베타 때 부터 서머너를 시작했습니다. 성능이 좋네 안좋네를 떠나서 지금도 재밌게 즐기고 있어요. 열심히 하고 있는 사람들까지 싸그리 묶여서 이게 서평이다 라는 말들 보다보면 정말 서럽습니다. 제발 이런 짓좀 하지마요.

글 써놓고 보니까 그 분 저격글 처럼 보이긴 하는데 만약에 그 분이 그 파티가 숙련팟이 맞았고 브레이커분이 날조 한거다 라는 증거가 올라온다면 글삭 하고 그 분께 사과 드리겠습니다.

저도 모코코로써 인벤에서 이런저런 팁들 공략글들 정말 잘 보고있는데 한번씩 이런 일들로 서머너 유저 인성에 대한 글들이 보이면 정말 서럽드라구요. 이상 모코코에 울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