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관부터 시작해서 총 3주간 도전으로 클리어 했습니다.

처음 2주간 특치상소로 4관문을 시작했었는 데 하지마세요

너무 힘듬니다 ㅋㅋㅋ 어군작을 완료한뒤.. 이건 아니다 싶어서 특신으로 세팅을 맞추고 했습니다.

이후 훨씬 수월했구요 혹시나 도전하시는분들 계신다면 특신으로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4-1 280줄까지는 각성기를 아끼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낙사구간 사고가 가장많이 나는데 각성기가 있고 없고 차이가 난이도가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4-1같은 경우 딜부족이 나오지않기 때문에 안전하게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가장 문제되는 경우가 스페가 빠진뒤 오리아나 패턴이 나오는건 데 이건 각성기 or 오쉬로바꾸고 오쉬를 쓰시면 안정적으로 280줄을 넘길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60줄 이하부터는 자히아를 사용하시는게 안정적이 였어요.

4-2는 딜문제가 가장 많이 났엇는 데 상소는 패턴숙지가 완료되면 모든 패턴에 예측 아키르밖는게 가능해서

딜통나무를 들어준다는 느낌으로 빡딜해야 4-2를 안정적으로 넘어갈수 있었습니다.

210줄 무력화는 악평이 자자했었는데 생각보다는 서머너는 쉬운 구간이였어요 왜나면 고창캔슬을 자연스럽게 하기 때문에 삼손패턴 때 고창이나 전폭땡기면서 알리마지 같은거 박아주시면 쉽게 파훼가 됩니다.

클리어하면서 느낀건 워러드가 같은공대원에 껴있다면 무력은 쉽게 파훼되는거 같았습니다 워러드가 없을땐 무력화 실패를 자주 보긴했엇는 데 워황님이 계신다면 사멸파티의 안정성이 올라가고 서머너+워러드면 무력1-2명 부족하게 넣는게 커버되는 느낌이였어요

4관문 클리어까지 3주정도 걸렸고
더퍼는 오히려 다들 1클은하시고 오기 때문에 생각보다 쉬었습니다.
3시간 정도에 끝이 났습니다. 운이좋아서 좋은파티를 만난것두 있구요.

도전하시는 분들 끝까지 화이팅하시구요! 너무 재밌었습니다. 같이 클리어하신 파티원분들도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