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안1.

이끼늪

지점스킬로 변경
공증 30% 6초 지속

->고창 - 이끼늪으로 캔슬 가능
->공증도 가능! 1타2피!
->쓰지도 않는 전폭을 스킬 슬롯에서 뺄 수 있음
->여기서 지점 스킬이란 지점 즉시 발동이 아니라
->대붕, 윙드, 전폭, 고창, 켈시온, 바그론, 오쉬(아덴), 알리마지(아덴) 처럼 지점 선택 - 확정 스킬을 말함




방안2.

엘씨드

지점스킬로 변경
공증 30% 6초 지속

->이끼 - 고창 - 엘씨드로 캔슬 가능
->엘씨드로 고창을 캔슬함으로써 쓰지도 않는 전폭을 스킬 슬롯에서 뺄 수 있음




방안3.

엘씨드
공증 30% 6초지속

이끼늪
지점스킬로 변경
공증 삭제
이끼늪 기본 공격력 증가

->엘씨드 - 고창 - 이끼늪으로 캔슬 가능
->엘씨드로 공증 후 고창을 이끼늪으로 캔슬, 기본 공격력이 증가된 이끼늪으로 유의미한 딜 상승(?)
->쓰지도 않는 전폭을 스킬 슬롯에서 뺄 수 있음




방안4.

고대의 창

외곽딜 삭제는 기본으로 깔고 가자!
이정도는 해줄 수 있잖아?


방안4-1.

고창 후딜 모션 개선

->점프 모션만 없어져도 상기 방안들이 필요가 없다!
->하지만 들어주지 않겠지, 더러운 스마게?
->결론은 퐁무룩...


방안4-2.

고창 2트포 폭열의창에 치적 옵션 추가
ex) 블레이드 소울 앱소버 - 2트포 화염 공격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30% 증가한다.

2트포 폭열의창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30% 증가한다.

->주력 스킬에 치적 좀 달라니까?
->치명 특성을 줄이고 특화 특성을 활용 가능
->그래도 난 치명 특성을 찍겠지(?)


방안4-3.

1트포 고대의 심판에 즉시 시전 추가
ex) 블레이드 소울 앱소버 - 3트포 강력한 찌르기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공격 폭이 3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50% 증가한다.

->1트포이니만큼 공격 폭이 30% 감소하고, 치명타 피해가 50% 증가한다.



방안4-4.

1트포 고대의 심판과 3트포 응축된 힘을 바꾸고,
3트포가 된 고대의 심판에 즉시 시전 추가
ex) 블레이드 소울 앱소버 - 3트포 강력한 찌르기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공격 폭이 3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50% 증가한다.

3트포 고대의 심판
기본 - 고대의 창이 바닥에 꽂힌 뒤 지면이 폭발하여, 추가 피해를 주고 넘어트린다.
추가 -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공격 폭이 3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50% 증가한다.

->거, 고창 꽂기 딱 좋은 날씨네...
->같은 3트포니까 이정도는 괜찮잖아?


하지만 스마게 꼴통 머가리는 들어주지 않겠지.

퐁무룩...

에라이, 스마게 ㅅㅂㄹㅁ!

빠~메~~씨바!!!!! 것!

욕 아님

고창 캔슬 바그론으로 했을 뿐

아무튼 욕 아님

다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