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파우루의 자폭 범위를 크게 변경하고 자폭 방식을 날라가서 박는게 아닌 제자리에서 그냥 터지는 것으로 변경하면 좋겠습니다
공격 쿨타임과 상관없이 자폭이 즉발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패치가 필요합니다
파우루가 즉발로 터진다고해서 데미지가 사기적인 스킬도 아니고 어차피 쿨감용 스킬입니다

두번째, 엘버하스틱 같은 크기가 작은 몹을 계속 낼거라면 마력의 질주와 고대의 창의 개편이 필수입니다
마력의 질주의 투사체 히트박스를 크게하던 5마리가 교차되서 나가게하던
2마리만 맞아도 풀딜이 박히게하던 크기에 구애받지 않는 데미지적용 방식이 필요합니다
고대의 창도 마찬가지입니다 외곽뎀 삭제는 당연하고
3창도 더 촘촘하게 떨어지도록, 3창이 한번에 떨어지도록 패치가 필요합니다

세번째, 자버프시간이 너무 짧습니다
고대의창 캐스팅시간과 떨어지는시간만 합쳐도 거의 2.5~3초가량인데 자버프가 3초,4초인건 이해가 안갑니다

네번째, pvp와 보정레이드에서 너무 약한모습을 보입니다
pvp에선 자기방어수단이 너무 없고 상대가 실수를 해도 반격할 기회가 없습니다
레이네에 피면을 달아주던가 무엇인가 서머너도 상대가 실수를 했을때 국민콤보를 넣을수 있도록 스킬의 개편이 필요합니다
보정레이드에선 데미지가 너무나도 약하고 쿨타임은 미치도록 깁니다
정화나 마나시너지를 들고가면 다 10스킬을 찍어야되는 스킬들이라 데미지가 안나오는 것 같습니다

나머지는 각성기 데미지가 너무 약한것과
켈시온의 번개가 거의 즉발이거나 유도여도 상관없지 않나 싶은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