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에서 대립각이 보이는 스킬은 포탑<->강탄, 공폭<->고열압 두가지 였습니다.
저는 공폭 <-> 고열압 바꿔서 레이드 다녀본 결과, 고열압탄의 데미지와 전반적인 기믹수행능력은 마음에 드는데, 공폭이 빠진만큼 공폭의 딜은 너무 아쉬웠습니다. 하여 딜지분도 낮고 무력수치도 너프된 네이팜을 과감히 빼보는 방향으로 생각했습니다. 기존에도 정말무력중요할땐 네이팜 <->포탑 스왑해서 다녀봤는데 기믹수행율은 높아질지언정 생각보다 딜 손실이 크더라고요.
(스킬별 딜지분표(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9/129617?name=nicname&keyword=Crownhill) 참조)
패치 전후로 미공폭은 어차피 같이 쓰는 스킬이었고, 지금도 미폭을 채용한 이상 3초 기도는 여전하다 생각해 다시 공폭을 채용하여 일반 스킬의 딜적상승과 아덴 쿨정리, 전반적인 기믹수행능력 역시 올리는 방향으로 스킬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포 전 에 고

미 공 중 화

굴리는 순서는

포(1개)-> 전->에->고->미->공->중->화->포(1)->전

포탑만 한번에 깐다 생각 안하고 꾸준히 넣겠단 생각으로 굴리니 걱정만큼 마나가 마르진 않았습니다. 마나마르는게 싫으신분은 강탄(7)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만, 저는 포탑(시너지,강화,빅팩) 채용하여 제가 못넣을때 시너지 넣어주는 부분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보석은 5멸6홍으로 갑니다. 

포 전 에 고 미 공 중 화 아덴
            멸 멸 멸 멸     멸    
포 전 에 고 미 공 중 화
        홍 홍 홍 홍 홍 홍   

포탑은 빅팩을 채용하였기 때문에, 쿨이 부족하진않았습니다.

미공폭이 기존에도 시전후 기도해야했던 스킬은 맞지만 적중시 아덴수급에 상당한 도움도 되고, 행여빗나가더라도 포탑과 전포를 채용하여 보완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유지력과 시너지, 미공폭낭만, 빠른아덴수급, 기동고압을 채용함으로서 이동과 기믹수행 다 챙겨볼수 있게 이렇게 올려봅니다. 컨셉이 중화기인데 미사일펑펑 떨어트리고 그럼 재밌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