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아덴 게이지 대략 45~50%?를 담당하는 주요 아덴 수급기가 땡기는데 각 1초 정도씩에
운 없어서 보스 날아가면 수급량 급감하는 구조의 스킬들이 메인 수급기인게 말이 안됨

중폭화방 현상유지 할거면 수급량 버프를 해줘서 두 스킬 합 아덴 65~70%정도 수급되고, (미공or네이팜)+전포 정도만 히트시켜도 아덴 100%가 가능하게 바꿔주던가

수급량 이따위로 내버려둘거면 스킬을 더 빠르게 털 수 있게끔 바꿔줘야 된다고 봄

다음주 밸패에 또 뭐 못받으면 사실상 지금 상태 그대로 벨가르딘 가야된다는건데 화강 포강 둘다 에바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