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1월인가? 포강으로 심군따고 밸패 기다리다가 1월초까지 밸패없어서 세르카 나오기전에 꼬와서 접었다가 토욜 로아온보고 찍먹이나 해볼까하고 왔는데 아직도 블래 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