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40
조회: 124
추천: 0
복귀 할까말까 기웃거리는 중인데아직도 아덴 탔을때 기믹은 못하고
전포에 시너지는 없고 아덴 게이지는 중폭 화방에 거의 몰빵되어있는 모양이네 흐음....
EXP
82,165
(3%)
/ 87,001
|





니가알아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