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포 24m로 바뀌는 대신 몹에 안맞으면 아덴안차게, 대신 1.5버블 참
광시곡 피면 삭제
수연 상태이상면역 트포 삭제하고, 정화트포로 바꿈
윈오뮤 24m 범위로 바꾸고, 쿨 30초로 변경
음파진동 넓은공격 트포 변경해서, 사용즉시 24m 공증버프로 바뀜, 피면 삭제
사운드쇼크 쿨타임 8초로 늘리고, 낙인 유지시간 6초 증가

이러면 만족함??
홀나랑 도아가랑 비교해서 최대한 비슷하게만듬
서폿 획일화가자.


도아가는 지겨워서 키우다 삭제했고,

바드랑 홀나하는데, 난 솔찍히 바드가 훨재밌음.
수연 상면이 정화보다 훨씬 캐리한다는 느낌이 좋고,
쉴드도 3개나 있는데, 다 조건부지만 빡빡하게 잘넣으면 홀나보다 쉴드 유지나 케어력도좋고.

음진이나 사쇽 공증이랑 낙인, 심포 쉴드는 파티를 위해서라도 좀 손봐줘야 되는게 맞다고보지만

뭐 난이도 있는만큼 더 빡쎄개굴리면 케어력좋고, 그래서 안지루하고 재밌게 할수있어서
밸패 명목하에 너무 쉬운캐릭으로 바뀌진않았음좋겠다.

성장체감이 꼭 캐릭터 스팩업으로만 나타나는건 아님.
캐릭 굴리는 숙련도에 따른 편차도 분명 즐거운 성장체감중하난데
제발... 숙련도체감 빻은 홀나처럼만 안되게 하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