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나의 아덴구조

수급 -> 사용 -> 소모 -> 수급

바드의 아덴구조

수급 -> 사용 -> 수급 -> 사용

소모 구간이 없는 바드는 사용과 동시에 다시 아덴을채우는 개념임 그 장점으로 인해서 아덴통도 크고 아덴자체가 바드의 장점인거고

그렇기에 바드유저들은 일정 숙련구간이후에는

기믹수행능력을 높게평가하는 유저와
바드아덴활용능력을 높게평가하는 유저로 나뉘는것같음

홀나는 사실 축오 꺼질때까지 아덴수급할 필요도없고 스킬 굴릴 필요도 없으니 사실상 그냥 버프유지하고 띵가거리면 끝임


이 시간적 여유차이에서 나오는 카운터 중요도의 차이 같음


바드 유저들중에는 중요기믹카운터만 치면되는거고
일반카운터는 전조긴것만 서곡으로 쳐도 충분하다

이부분과

벅샷들고가서 일반카운터도 치고 피면으로 안정적이게 기믹카운터도 치는거다.

이렇게 나뉘지

근데 아덴수급은 전자가 압도적으로 높을거임
벅샥자리에 스티나 2낙하프를 들고가거나
스킬창 하나 차이로 바드아덴수급은 허수기준으로도 5초넘게 벌어지니까


그러니 결론은

손이 바쁜 바드는 오늘도 바쁘게 스킬을 굴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