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카멘 로드를 바드주고 키우고 있는 바드 진입유저이고 트포작 완, 전문의도 있어요.
제 사이클은 수연, 윈오뮤 교대로 써서 쉴드 공백 줄이고
보통 딜탐에 3버블 용맹 줘놓고 심포 써서 힐을 쓸지말지 결정합니다.

공팟러이고 1580이전에는 별상관이 없었는데 1580 컨텐츠부터 느끼는게
파티는 4명인데 "유독 1명"만 피가 많이 빠지는 경우 세팅을 보면 10에 10은 저받딜러더라구요?
모든 저받딜러가 그런건 아니지만 위에 "유독 1명"은 다 저받을 끼고 있었어요.

저도 저받딜러 있고 피가 빠지면 물약을 먹어서 최소 40% ~ 80%는 피를 유지하는데
"유독 1명"이라는 부류는 물약 먹는 걸 본 적이 없어요. 
어차피 본인이 물약 안먹으니까 회복 감소가 있는 저받을 꼈나? 싶을 정도로요.

나는 용맹을 쓰려고 버블을 채우고 있는 상황에서 "유독 1명"만 피가 계속 빠진다면 힐을 주나요? 죽이나요?
군단장이면 힐을 줘서 살리겠지만 가디언 토벌은 페이즈마다 3버블 용맹을 줘야하는 딜탐이 있고 버블이 그때쯤 차게 해놓았는데 "유독 1명" 때문에 밑빠진 독마냥 힐을 계속 줘도 채우는대로 ㅊ맞아서 피를 또 빼고 힐을 깔아도 절구를 안 받고 나오는 패턴 때문에 스트레스 받네요. 

자기 혼자 아무리 맞딜로 지속딜해봤자 그로기 딜탐에 3버블 용맹받고 3명이 딜하는거보다 못하지 않나요?
(자기가 암수, 아드 쓰고 극딜하는 정성이면 저도 힐부터 챙기겠지만 아드 먹는 것도 아님)
3명이 만피고 "유독 1명"만 피가 빠지는데도 힐만 기다린다면 민폐라고 생각하는데 이거 살려줘야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