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팀은 폿2명 딜1  / 원딜 2  근딜 1  / 서폿 1 원딜 1 딜러1 이런식으로 밸런스있게 나오면 내가소속된 팀은 맨날 병신들만 만나거나 패작충 잠수충 이런애들만 나오는데 계정 밴픽좀 만들어주면안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