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15:49
조회: 156
추천: 0
존나 화나긴한다...증전 콘텐츠 포기할순잇다고봄.
근데 그걸 정확히 얘기해주는건 예의의 영역 아닌가 헤어질때 연락 씹고 잠수이별하는거랑 뭐가다름? 이 게시판에서 사람들이 불안해하면서도 기대하고 기다리고 잇다는거 뻔히 알텐데. 욕먹기 싫으니까 걍 모른척 뭉개겟다는게 너무 실망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