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전 콘텐츠 포기할순잇다고봄.
근데 그걸 정확히 얘기해주는건 예의의 영역 아닌가
헤어질때 연락 씹고 잠수이별하는거랑 뭐가다름?
이 게시판에서 사람들이 불안해하면서도 기대하고 기다리고 잇다는거 뻔히 알텐데.
욕먹기 싫으니까 걍 모른척 뭉개겟다는게 너무 실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