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0:42
조회: 103
추천: 0
증전 나오면 복귀할려고했는데 아쉽..예전에 레이드 다하고
내실 좀 하면서 증전하는 맛에 로아했는데 이번 여름쯤 나올때다 싶어서 복귀할려고 준비였는데 아무 소식이 없는게 아쉽..
EXP
112,998
(11%)
/ 135,001
|





뭐야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