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온보니 이젠 스토리충도 쳐내고 내실충도 쳐내고 다 쳐내서 레이드 유저만 남겠네요
Pvp보고 그들만의 리그라고 쳐냈던게 엊그제같은데 이젠 로아자체가 그들만의 리그가 되지않을까요

이번에 복귀해서 좀 만져보니 그 자랑하던 레이드도 누가 패키지 많이 사고 돈 많이 쓰냐 돈찍누겜 돼버렸고 앞으로 나올 각종 명예나 랭킹 관련 모두 그 연장선상이더라구요

게임 기조자체가 pvp덜어내서 pve만으로 유저 눈 가리고 매출 뽑아먹는 기조가 계속 될 것 같아요

다시 시간 여유가 생겨서 언제 또 복귀할진 모르겠지만 오히려 미련없이 접을 수 있게 해준게 더 고마울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