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기상 5판정도하고 스타일이 별루라 안함
근데 여기서 기상한테 뚜들겨맞고 사기케니 마니 하는거보면
기상으로 그마 찍을듯 ? 딴케로 실버이상 못가봤는데 기상으로 하니 기본 다이아는 가드나? 그런인간들이 기상이 사기케다 그소리 하는거겠지? 걍 적응하고 겜하면되지 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