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는 2기상술사 내주고 우리팀은 3근딜임.
이런 매칭을 3연속으로 잡혀서 3연패하고옴.
근데 내가 팀에서 특출나게 못하는것도 아닌데도
걍 겜자체가 폭주전에 3점 이상벌려질정도로 전체 다 개발렸음 pvp에서 이렇게 격차심하게 발린것도 첨인데 3연속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