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 딸려고 섬멸돌리다가 경쟁오픈 됐길래 이번시즌부터 하고있는데
남는시간에 틈틈히 돌리고있는데 매칭도 바로바로 안되는거같고
승률 50프로 언저리에서 놀면 티어가 안오르네..
알카는 왜이렇게 쓰레긴가요.. 내가 못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