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홀나로 대장전만 1000판 넘게 했는데

섬멸전 가니까 오히려 못하겠더라고요

홀나 경쟁전에서 좋은편인데 내가 못하는건가요?

섬멸/경쟁전용으로 디트 워로드 버서커 중에 뭐가 제일 좋나요

홀나로 경쟁전 10판쯤 하고 계속 지니까 빡쳐서 그만뒀는데 

브론즈딱지 꼴보기 싫어서 올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