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률적인 측면을 보면 25강을 하는거 쉬운일이 아니다.

한케릭이 일주일에 모을 수 있는 재료와 골드는 한정적이니 말이다.

그런데 병신 같이 최종 유물제련에 들어가는 재료들을 1325케릭도 파밍을 할수있게 만들었다

재료수급을 위에서 풀어야지 밑에서 처 푸니까 

배럭만 늘어나가

버스기사들은 미친듯 버스를 돌린다.


그결과 전나 많은 애들이 23~25강이 되어 버린다.

문제는 거의 장비에서는 엔드를 찍은 애들이 군단장에서 무슨 재미를 찾겠냐?

장비가 낮으면 18 제련 더해야겠다 혹은 어떻게든 잡아서 업글해야겠다 

이런 목표가 있어야 하는데

개인 장비 측면에서는 쿠쿠에서부터는 엔드 스팩으로 도전하는 애들이 많고

90%이상이 버스를 돌리면서 장비를 찍어낸 결과다


당연히 게임이 재미가 없지 안그래?

어떻게 하던 딜찍으로 골드를 벌 생각만 하는게 지금 모습인데

컨텐츠가 개판이 아니라 저런식으로 제련을 하게 해버리니까

컨텐츠들은 날이가면 갈수록 고이고 버스 기사들은 엔드 스팩을 찍고

버스 기사들은 배운게 버스라 엔드 스팩찍으면 각종 컨텐츠 버스 돌릴 생각하고

돈 꼬라 박은 애들은 결국 버스 기사와 동급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선이형 전나 이거 병신같은거다


전나 고민해야해 게임이 재미 없는게 아니라 무엇을 해야 어떻게 해야 내가 강해지는가의 문제인데

이게 로아는 정말 병신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