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9일 추가]

안녕하세요, 작성자입니다.
일이 바빠 답변이 늦은점 죄송합니다. 

27일 밤늦게 로아를 접속하니, 소서리스님 에게 로아톡 요청과 친구추가 요청이 와있었습니다.
조선노비상님의 부계정과 소서리스님까지 셋이서 로아톡방이 생성되었고, 해당 방에서 다시 사과를 해주셨습니다.
댓글에서 말씀하신 것 처럼, 음주 후 게임을 하며 피해를 끼친점을 사과하셨으며, 다시는 그러지 않겠다는 약속도 해주셨습니다. 
피해를 끼친것에 대해 보상해 주신다고 하셨지만, 이미 충분히 마음고생 하셨을것 같아 보상은 거절했습니다.

서폿님은 조선노비상님을 차단하신 상태셔서 사과를 따로 하지 못했다고 연락할 수단이 없다고 말씀하셔서, 제가 따로 연락을 드려봤지만 로아톡요청과 친구추가요청을 받지않으셔서 말씀을 전해드리진 못했습니다.

먼저 글 삭제를 요청하셨지만, 다른 피해자인 서폿님에게 연락이 닿지않아 서폿님의 동의를 구하고 글을 내려드리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본문에 언급된 조선노비상님의 길드원 분들의 피해를 막고자, 조선노비상님의 길드 언급은 수정조치 하겠습니다.

사이다? 같은 후기를 기다리신 분들도 계시지만, 이번 일은 여기서 마무리 짓는걸로 결론을 냈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게시글 작성을 위해 처음 가입했습니다.
양식에 맞지 않는다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계정 카드가 세구가 아니라서 반숙으로 낮춰서 들어갔습니다.
공대장인 조선노비상이, 반숙이 맞냐며, 기믹은 할 줄 아시냐며 여쭤보셔서 부계정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딜러분들께선 1580, 1590이셔서 상대적으로 렙이 낮은 제가 암수를 던지겠다고 말씀드리고 레이드를 시작했습니다.
1관문 댄스 타임 때 계속 틀리시길래 레벨이 높아서 재미로 체방 믿고 노시는 줄 알았습니다.
레벨 대에 비해서 딜 이 많이 느렸고, 찔끔 거리는 무빙, 관문 시작마다 잠깐 멈추시고 말이 없으셔서 컨닝페이퍼를 보시나 의심을 하긴 했습니다.
그래도 어찌어찌 1관문은 클리어하고 넘어갔습니다.

2관문에서 망치 맞으시고 낙사 하셔서 [23:30] 한번은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며 다시 진행했습니다.
다음 95줄 쿠크 찾기 패턴에서, 본인 표식인데도 불구하고 11시, 카드가 없는 위쪽으로 아예 빠져 계시다가
망치 맞으시고 안쪽으로 넘어지셔서 낙사는 피하셨지만 카드를 뒤집지 못했습니다. [23:33] 여기서 다음 망치 2번으로 최대한 뒤집어봤지만, 도박엔 실패해서 다시 리트가 났습니다.
정중하게 사과하셔서 실수겠거니 하고 다시 진행을 했지만 카드 미로 패턴에서 소서님께서 세트에 맞으셔서 초기화가 돼서 리트가 나게 됐습니다. [23:38]

저와 서폿님은 명허스, 각물, 암수 등등을 계속 소모했지만, 아무리 잘 봐줘도 반숙의 실력이 아니였기에
배템도 아깝고, 시간도 너무 아까워서 중단 요청을 했습니다.
4인 파티인 쿠크세이튼은 중단을 하려면 3인이상의 찬성이 필요하지만
저와 서폿님을 제외한 소서님, 조선노비상님 두분이 계속 반대를 하셔서 60초의 쿨타임 3번이나 돌아간 3분동안 중단투표를 진행했습니다.

중단이 되지 않아 어쩔 수 없이 시작된 마지막 트라이 [23:42] 때도 세이튼이 등장하자마자 망치를 맞고 낙사 하셔서 결국 레이드를 중단할 수 있었습니다.

영상녹화를 하지 못했기에, 반숙이라는 애매한 기준을 증명할 수 없어 작성을 주저했지만, 욕설을 하셔서 게시글을 작성하게 됐습니다.

장비 세트레벨 3레벨에 적합하지 않는 숙련도라 의아했지만, 카양겔에서 빛무리로 2세트 건너뛰고 3세트를 하셨을 수 있었기에 계정구매는 의심하지 않았었지만, 원정대 검색 후 쿠크 현역 캐릭이 5캐릭이나 있으셔서, 의심을 하게 됐습니다. 

조선노비상님의 길드 검색결과  소서리스 님께서도 같은 길드의 길드원이셨습니다.
4인팟중 절반인 2인이 지인인것을 고지하지 않은점을 문제삼진 않겠습니다.
다만 지인이신 2분께서 계속 중단요청을 반대하셨기에, 중단을 하지 못하고 저와 서폿님은 계속 붙잡혀있었습니다.
욕설은 하지 않으신 소서님의 닉네임은 표시하지 않겠습니다.

처음 작성 해 본 글이라, 말이 두서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일로 사사게 작성을 하냐는 말을 하실수 있겠다고 생각합니다.
미숙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정해야 될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욕설, 숙코, 계정구매의심 공대장 : 조선노비상, 탑김진혁, 벌레데모닠, 닥타닥, 찰리푸스카우터, Arrrr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