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범하게 로아하는 유저입니다. 
사사게를 눈으로만 봤지 직접 쓰게 될 줄 몰랐습니다.
이번에 마지막 부캐 배럭 숙제를 빼러 하브 12 노34 방을 찾고 있었습니다.
[치지직: 하뉴엘] 하브 12 노브 34 / 반숙 / 16층 O / 랏딜 2 라는 제목에 방이 있길래 지원을 해서 들어가게 됐습니다.
1관에서는 다른 분이 제 자리를 뺏어 죽을 뻔 했지만, 그러려니 하고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2관문부터 발생하게 됐습니다. 첫번째 트라이는 시작하자마자 팀원 기상이 죽고, 그 자리에 무력 구슬을 먹지 않아 터지게 되었습니다. 
반숙방이니 그럴 수 있지 라는 생각에 아무말하지 않고 진행했습니다.
2번째에서는 소울이 105줄 무력하다가 죽고, 문양 넣기에 저희 서폿이 죽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아무말 안하고 플레이 하다가 저도 물약이 다 떨어져 죽게 되었습니다. 이때 (저 포함 3명 남았음.)
그렇게 16층 스카우터님이 열심히 딜을 하다가 광폭을 보고 죽게 되었습니다.
이때 채팅이 너무 장난스럽게 채팅을 치는 모습에 제가 "저... 진짜 장난하러 온거 아니라서 집중 좀 해주세요..."
채팅을 쳤습니다. 3트째에 소울이 짤패 맞고 죽은 후 기상도 따라 죽었습니다. 
그래도 깨서 저 채팅 친 이후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3관문에서 빨강큐브에 실수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소울이 무력을 한다고 앞에 나가 레이저 맞는 실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팀 홀나분께서 "그 반숙아니에요? 기믹을 아예 모르는데" 하시고, 저도 화가 나 "아 적당히 해야지" 채팅을 쳤습니다. 저도 노브4관까지 가는 파티라 "4관은 할 줄 아시나요?" 채팅 친 후 플레이해서 3관문 깨게 되었습니다.
(무력하다 기상술사 사망)
문제의 4관문에서 일이 터지게 되었습니다. 버서커가 1문양을 실패 후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있자 화가 났고, 그 후 다른 분들도 짤패턴 맞고 죽게 되어 리트를 눌렀습니다. 
제가 버서커한테 " 버서커님 1문양 하실 줄 아세요? 1문양에서 죽는 게 반숙이야? 이건 아니잖아요..." 채팅 친 후 
방송인분이 실수하셨을 수 있으니 다시 해보죠. 라는 말을 치셨습니다. 그래서 출발하려는 찰나에 홀나님이 방송을 보시다가 "근데 비제이님 이건 예민문제가 아니라 반숙방인데 패턴물어보는데, 걍 업둥수준인데 이걸 예민하다고 몰아가는 건 아니죠." 라는 말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어이가 없어 "예민하다고 몰아가는 중?" 채팅을 치고 홀나님은 "방송에서 뭔 그날이라고 하질 않나." 라는 말을 하시고 저는 중단을 눌러 사사게 글쓰러 가겠습니다. 하고 나왔습니다.

저는 방송인 팟이라고 해도 업둥고지하지 않은 체 업둥을 데려와 패턴을 알려주고 하는 게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그러면 트라이~클경으로 파면 되는 거 아니였나요?? 일반인들을 예민으로 몰아가는 게 이해가 가지 않았습니다.
방송인 팟은 처음이라 들어가봤는데 원래 이런 곳인가요?? 제가 방송인 팟을 잘 몰라서 그러는 건가요??

그리고 버스탔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1관 잔혈 2관 강투 3관 밑잔이였습니다.

바드 하뉴에르 / 스카우터 안먹어아무튼 / 버서커(업둥, 패턴 모름) 찌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