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아브렐슈드 하드 1-3 반숙이상방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1관 80줄에서 자리에 늦게 들어가 죽고

2관 도형넣기에서 시정안써서(아드들었다고합니다 쓰는건 못봤어요) 죽었지만 그 아무도 아무말없이 진행됐죠.

3관에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일단 하루종일 짤패맞고 밖에서 허겁지겁 기어나오더군요.

파란큐브 변환때도 모서리에 있다가 날라가고 여러번 반복하더니 죽었어요. 그 이후의 발언.
??? : 어까너무심한뎅~

그 다음 노란큐브 나왔을 떄 무력이 터지면서 리트가 나게 됐습니다. 

이 때도 아무말없이 진행했습니다. 물론! 당연하게도 사과는 없었습니다.

아 당연히 반숙이상방인데 짤패맞고 죽을 수도 있죠. 맨날 밖에서 허겁지겁 올라오고 있을 수 있죠.

문제는 리트하고나서입니다. 

우리의 왈라비쿼카님은 파란큐브 메인기믹에서 퉁퉁포를 쏘면서 뒤로 밀려나길래 다급히 위험핑을 찍었지만 

결국 방어막을 받지 못하고 그 자리에서 사망하고 말았습니다. 아이고.. 사람이라면 그런 실수를 할 수 있죠.

그런데 거기서! 왜안먹어짐!!!!!!이라는 발언을 본 순간, 아 이사람은 반숙이 아니구나를 직감 후 방을 잘못왔나싶어 

공대챗에 물어보니 반숙방도아닌 반숙이상방이었던 것.

저는 오지랖이 발동하여 이 숙코를 성장시켜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알려드렸습니다.



하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뭐그런가보죠 / 감사해여^^알려주셔서!!!

왈라비쿼카님은 아 이 사람이 그냥 꼽줄라고 이리 알려주는구나 싶었던 것입니다.

저는 근데 진짜 옛 생각도 나고 그래서 알려드린건데.. 분명 나중엔 같은 실수를 하지 않을거라 믿습니다.

아무튼 기분이 나빴다는 느낌이라 제가 일단 화해? 느낌으로 갔습니다만 대답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저희의 대화를 보던 파티원이 참지 못하고 연장버튼을 눌렀어요 흑흑


1,2,3관을 다 죽는 그의 모습을 보며 참아왔던 말들을 쏟아내는 그들.. 사이다..!

그 때 갑자기 돌발상황!!



??? : 아 그럼 하지마용

던전 중단 버튼을 눌러버린 왈라비쿼카 goat ..  화가 잔뜩 나버린 것입니다.

물론 이 상황을 알리가 없는 반대팟은 뜬금없이 중단이 떠서 놀라셨을거에요 제가 죄송해요 흑흑

뭐 아무튼 사사게 올려달라길래 올렸어요 스샷 가져오기 귀찮아서 안쓸라고했는데 그냥 썼어요 ㅋㄷ

별거 아니라면 별거 아닌 일이지만 그래도 매너는 지키며 게임했으면 좋겠어요 즐롸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