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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7-08 12:24
조회: 7,596
추천: 127
일본, 러시아 진출에 대해 개선안진심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글에서 맞춤법이나 띄워쓰기는 오타가 있을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1) 아이템 레벨과는 별개의 만랩이후 레벨링 - 슈샤이어 전까지 50랩이 됩니다 하지만 그 후에 퀘스트 경험치를 받아도 생활경험치만 얻고 있는데 화면 아래 sheet "모험가" 추가하여 50랩까지 1랩씩 특성 5를 유저가 찍을 수 있게 합니다. (총 특성100을 유저가 고민하여 찍음) 여기서 "특성 초기화"를 상점에서 팔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모험가 레벨은 많은 량의 경험치 필요 하도록하여 하드유저들을 묶어 두도록 합니다. 2) PVP 대장전의 순서 - 시작 시 순서가 정하는것이 아닌 상대의 상성에 2번째 출두 유저는 파티로 고민하여 나갈 수 있도록 합니다. 이는 분명 구경만 했던 유저들도 상대의 패턴과 상성에 파티 챗이 활성화 되고 승패의 재미요소가 추가 됩니다. 3) 아래 부터는 이미지 PPT 입니다. ![]() ![]() ![]() ![]() ![]() ![]() ![]() ![]() ![]() ![]() ![]() ![]() ![]() ![]() ![]() ![]() ![]() ![]() ![]() 아래 링크는 카드게임, PVP, 레이드 개편으로 이어가는 2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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