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3-04 13:33
조회: 1,853
추천: 3
밸런스는 이렇게 맞추는게 좋아보임rpg는 직업만의 롤이 잇어야됨
이겜은 직업별 롤이 없거나 경계가 흐릿함 문제가 여기서나옴 바드 워로드는 생존에 특화된 생존버프 및 타워같은 개인컨텐츠를 위해 트포수정으로 깰수잇을만큼 딜을줘야댐 트포조정하면 생존 버프없애고 딜로하게 바드가 치명 공 버프가왜잇음? 워로드는 공버프는 왜잇고 인파 서머너 디트는 무력만 가져가고 마찬가지 무력대신 딜로 트포조정하게하고 왜 이유없이 피증 방깍같은걸 붙여놔 다른 직업 무력을 없애좀 기공 배마 블래는 공격형 버프(피증 방깍 치명 치피 공 등등) 몰빵해주고 딜은 무력딜러아래로 조정하고 마찬가지로 딜 트포수정하면 버프가 없어야해 (블래형들은 일단 여기 넣어놧음) 나머지 퓨딜들(데런 호크 알카 버섴)은 파티나 자체 버프 무력 없애 딜만 쎄게해 그럼 경계가 확실해지고 4인팟시에 경쟁도 나뉘어지잖아 꼭 직업을 저렇게 나누는건 아니라도 저런식으로 롤분배가 잇어야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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