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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03 1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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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티어 악세는 구조개선이 필요하다봅니다현재 5티어 악세는 3옵 랜덤 세부옵 랜덤으로 변수가 너무 많습니다. 몇날며칠 3수확을 전부 돌아도 쓰레기만 나와서 다음레이드 트라이도 못해보고 주구장창 똑같은 레이드만 도는사람이 있는반면 어떤사람은 1트만에 졸업반지먹고 손절해서 다시는 안가는 경우가 있죠.
이걸 개선하기위해서 레이드 보상으로는 기본옵션 악세를 주고 원하는 랜덤옵이 나오면 (ex.치뎀 치율 쿨감) 거기에 쓰레기악세를 갈아서 나온 재료로 세부옵션 수치를 업그레이드 하는식으로 만들면 어떨까 싶습니다. 낮은 수치에서는 높은확률로 성공. 높은수치로 올라갈수록 낮은 수치로 성공하는식으로요. (혹은 더 많은 재료 요구) 그렇게하면 해당 레이드악세를 높은 수치로 가지고 있는 유저는 당연히 숙련도도 어느정도 높은 유저로 인식될것이고 악세 업그레이드를 통해 레이드를 돌아야하는 이유도 생기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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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구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