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요구치도 악랄하여 짤패를 피함과 동시에 딜을 짜내서 넣어야 되는 레이드를 만들어놓고

이 구조에서 절제가 진짜 1인분을 하고있는 지표가 나온다고?? 그거 아니면 왜 패싱하는데?

1630+ 절제가 275명밖에 없어서 이중에 하멘3관 4관 가는건 더 소수일거고 지표가 안잡히나?

1.극신지딜사멸이란 쓰레기 태생이라 상시로 포지셔닝 잡겠다고 똥꼬 따라 다녀야함

2.사람다운 딜 뽑으려면 경면없는 주력기 두개에(연열) 설치기 or 왔다리갔다리 스킬 두개 채용하느라 이동기 못씀

3.일섬각 회선 채용해서 유틸챙기면 가뜩이나 높지 않은데 확 떨어지는 딜량

4.스킬사거리 통일성도 없어서 어떤건 날리고 어떤건 앞으로갔다 뒤로갔다 어떤건 앞으로 슬라이딩해서 3/4관 패턴 특성상 미세 무빙하다가 발가락 밟히는게 많은데 얜 걍 딜하려고 하면 밟힘

5.아드채용시 허공에 아드 유지위해 부담없이 털수있는 스킬이 철량추 하나였는데 이 와중에 카운터 상시급으로 기어 나와서 아드스택 효율도 떡락하는 쓰레기 세팅

대충 나열해도 이런 문제점 둘둘 둘렀는데 대체 유틸 어쩌구 짓거리고 패싱하는건 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