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창술유저분위기가 대체로 만족하거나 포기하신거같아서 

예전에 팔다리다짤리기전의 분위기라 불안하네요 

이렇게 가만이있으면 예전처럼 간접너프가될게 분명합니다 

곧있을 시너지패치안 무조건 이뤄내야합니다 

그래서 저번에낸 건의안 다시한번 끌어올립니다 

솔직히 시련레이드하면서 배마라는 시련적페캐릭땜에 엄청 걸러진거도사실이며 

같은시너지에 이렇게 차별받는직업 창술이 유일합니다 

1. 게이지채우고 청사후 5초안에 주력스킬다박아야하는데 불가능
  개선안 >>>>> 청룡진 사두룡격 지속시간 2초씩증가 

2. 배마는 8초용포에 바속까지잇음  , 창술은 6초청룡진끝.. 실질적으로 3초이상차이남 
  이게 창술이 시너지로 걸러지는이유임  같은시너지로 이렇게 차별받는직업 창술이 유일함 
 
  개선안 >>> 청룡진 사두 지속시간 8초로 늘리고 사두 파티원적용으로바꾸기    


3.게이지수급 완화 ..   레이드내내 20초에 아이덴2번씩채우면서 그짓을내내반복.. 
                        지금추세가 사전작업완화다보니 이부분 꼭 개선되야합니다 
  개선안>>> 절정2를내준다. 절정2효과는 게이지1단게채운상태로 시작그리고 절정효과상승


4. 열기 열혈상 마나회복외엔 전혀 활용을못하는 유일한직업 
  개선안>> 집중스킬 절정효과10초를 15초늘리면됨 



5. 추가로 적룡포 경직면역얘기도 많으시네요 그것도 포함하면 좋을듯합니다 


이내용을 참고로 건의부탁드립니다 

이러나 영원히 배마 하위호환으로 남을거같네요 


%절정술사기준의 건의내용입니다 
  절제술사분들은 상황이좀 다릅니다 













건의내용 복붙요청이 매번 많으셔서 북붙내용입니다 


조만간있을 시너지패치안에대해서
건의드립니다 

1.청룡진(6초) 사두룡격(5초) 지속시간이 너무짧습니다 
 창술이 난무에서 게이지채운뒤 집중스킬에서 폭팔시키는게 특성인데 
 5초안에 적룡 유성 각성기 절대 못박습니다 적룡하나만 자버프에 
 들어갈때가 대부분이고 보스가 좀만움직여서 유성 각성기는 1타도 
 자버프에 안들어가서 너무빡빡하게 딜하고있는게 스트레스입니다 
 청룡진 사두룡격 2초정도씩 늘려주면좋을거같아요 
 적룡포 경직면역을주는거도방법입니다 잡몹이건드려도 끊기는스킬이 적룡포라서 
 보스패턴보고때려야하는데 그럼 자버프시간안에 절대 주력기 2개도못박습니다 


2.시련레이드에서느낀건데 창술도 걸러집니다 왜냐?
   치명시너지가 배마랑똑같은 40%치저깍인데 배마는 8초유지에 바속까지 
   창술은 6초로끝... 배마는 바속까지있어서 공속까지빨라서 실질적으론 
   9초이상의  시너지유지효율을가집니다  근데 창술은 6초라서 
  시련레이드에서 
  배마에밀려서 파티구하기조차 힘이드네요 .. 같은시너지인데 이렇게 
  차별을둔이유가 궁금하고 차별받는캐릭은 창술이 유일합니다 
  청룡진 8초로늘려주시고 사두룡격도 배마처럼 파티시너지로 바꿔주면
  감사하겠습니다 




3. 창술사유저가 가장 고통받고있는게 아이덴티티 게이지채우는겁니다 
   알다시피 창술은 시너지쿨타임인 20초사이에 난무게이지풀 집중게이지풀 
  아이덴은 2번씩 풀로채우면서 레이드끝날때까지 플레이하는캐릭입니다 
   레이드내내 스트레스받고 게이지에 쫒기면서 플레이를해야합니다 
  남들은 직업각인 2~3까지나오는게 절정각인서2를 게이지1단게채우고시작할
  수있는 배네핏을부여해주고 절정효과강화를해주시면 해결될문제입니다 



4. 창술은 열혈상 열기효과를 받지못합니다 
   집중에서 절정효과가 10초인데 열기나 열혈이터져도 주력기를못박습니다 
   왜냐 절정효과가끝나기때문에 남들 주스킬 2~3번박을때 창술은
  난무스킬게이지를채워야하기때문입니다 
  절정유지시간 넉넉하게 바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