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비중(%) A B C D E F
블레이드 100 30 20 20 10 10 10
??? 100 30 20 20 10 10 10

??? : ??? 직업은 스킬사이클 A-F 까지 돌리다가 B 가 빗나갔다 다음 스킬부터 이어감, 그리고 빗나간 B만큼의 딜지분만 로스가 생김

잔재 : 이놈은 스킬사이클 B-F 까지 돌려야 메인딜급인 A가 발동됨 그리고 B-F쿨타임을 돌려받음 , 이걸 쉬지않고 계속,빽어택으로 돌려야 남들과 비비거나 그놈의 허수 DPS가 나옴,  A-F까지 전부 빽어택임

* 여기서 포인트가 B-F까지 하나삑나는순간 저 씨부럴 A-F 까지 모든 사이클이 늘어나고 쿨타임 안돌아오고 
  밀리고 쌩쿨을 기다려야함 어림잡아 5초-8초?
  직업각인이 쿨감 관련된거다보니 기본 스킬쿨들이 김, 허수치다가 5-8초 가만히 있어보자....

테섭 : 테스트 서버 처음 적용됐을때 개발자 코멘트 말그대로 따다 보면 ' 와 이제서야 구조개선이 되는구나! ' 
         테스트 서버 나오자마자 쓴글에 극 오브수급 메타로 스킬 팡팡 굴릴 빌드 없을까? 하는 내 글이였음
         얼마나 기다려온 그놈의 구조개선인가, 하지만 너무 오버밸런스였다. 저번주 블레이드라면 누구나 
         알고있었고, 너프 돼서 나올게 100% 였다.

본섭 : 기존에 있던 구조적인 문제는 그대로 남아있는 느낌이었고, 여전히 구조에 대한 불만들은 쌓여있다.
         차.징 만 빠졌다. 아니다 지금 차징빌드도 또 스멀스멀 있더라.
         너무 많은걸 한번에 건드리려다 X땜을 느꼈고, 
         그걸 급하게 밸런스 잡아보겠다고 움직인게 롤빽+버스트 -30% 딜감
     
* 딜 밸런스를 더 까버려도좋으니 오브 팡팡 땡겨서 스킬 팡팡 써대는 블레를 기대했던것이고, 지금도 그걸 원한다.
   언제나 그렇듯 사멸리스크는 밸채전에도 지금도 파일럿의 손가락에 달려있고, 그걸 탓할순 없다.

* 버프가 된건 확실하고, 허수 DPS는 1티어다(이건 예전잔재도 그랬다), 밸패 후 줄초상난 직게들을 보면 가슴아프지만. 우리가 하는 불만의 소리가 절대 배불러서 하는게 아니다. 그놈의 구조적인 밸런스가 불합리하다는거고, 원하는 방향은 오직 그쪽이다. 아직 밸패 기간이기도 하고, 빌드들을 짜다보면 또 쓸만한 빌드가 나오겠지 , 우리끼리는 적당히 싸우자. (모든내용은 잔재각인, 버스트는 또 컨셉에 맞춰 잘 굴러가는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