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핀4 트쉐채용 노닼셀 즉잔이면 

멸화 우선순위

버스트 소앱 데센 어슬 보이드 터닝 트쉐


홍염 우선순위

소앱=마엘 보이드 데센/스핀2중1택


싸이클
버스트-트쉐-스핀(1,2)-데센-마엘-터닝-어슬-소앱-보이드-버스트-트쉐~ 반복인데

허수 싸이클 최소 요구치는 소앱10홍에 나머지 9홍 이상이고 데센에 홍염주면 데센이 부드럽게, 스핀에 홍염을 주면 시너지 유지율 상승(스핀이 부드럽게? 나가는건지는 모르겠네요 스핀에 안주면 스핀이 쿨 걸리나...)

허수 계속 쳐보면 가끔씩 스킬쿨 걸리는게 데센/소앱 둘중 하나, 그 과정 중 어쩔때는 데센에 마엘이 안묻고(소앱 차징이 빨랐다고 해도 데센 홍을 안줬으면 쿨일때가 있는것 같은데, 어쩔땐 마엘이 묻고 안묻고 기준을 아직 잘 모르겠고 이것 관련 이해도가 부족한듯합니다. 언제, 왜 안묻고 스킬쿨이 걸리나...)


싸이클이 늘어졌을때 복구 방식으로 2스택 마엘 쓰고 3버블까지 빠르게 너무 넘치지 않게 최소한으로 버블 모아서 버스트를 빨리 털고 그렇게 남은 마엘 시간 안에 최대한 버블 수급 메꿔서 후속 싸이클에서 마엘 배제/ 그 마엘 싸이클 복구 과정이나 평소 짤버블 부족해서 트쉐도 비슷하게 2스택 다 투자했으면 다음 싸이클에서 트쉐 배제 

이정도 유념해서 실전 투입하면 되나요? 틀린 내용이 있거나 심화 내용 더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