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요즘 2사 1보이드 마음먹고 보이드 작열빼는(=어슬작열로 바꾸는) 그 스킵7딜 굴리는데 


가토 돌리는 세팅은 이래요
겁화 두개 돌려쓰는 광휘 나이스단이라, 일숙땐 터닝 보이드는 6광휘사다 겁화로 돌려서 지분 좀 낮아집니다



요판 dps 5억 나온건 순전히 초고스펙+고수 폿 매칭 됐어서고, 폿파티환경에서 평균은 점수대로 3-4억대 나옵니다

사이클 자첸 제대로 굴려서 2보이드=1버스트 횟수 성립했던판인데 
터닝 보이드가 겁화상 1.28/1.36 로 약화되긴했는데, 둘 자체는 보통 12터 13보 주니까 1터=2보이드 스킬비율이면 계수상 보이드>>>터닝이여야합니다 (터닝 백손실이 대게 보이드보다 심하니까)
근데 치명률 고려해도 보이드가 스킬포인트 투자값을 못함. 이러면 그냥 11보 14터 주는게 무조건 더세고, 그때 둘다 크리사고나는게 아니면 엄대엄으로 4.5% 정도씩 먹게됨. 그러면 스킬포인트 변경으로 총딜이 거의 0.5~0.6% 늘게되니까 0.5 상태이상룬 딜증을 기대해볼수 있단 이야기가되죠

몇몇분 허수 전분 올린거 봤는데, 보이드가 터닝 밑인 경우도 치명률 고려하면 보이드>>터닝으로 제대로 나오고 (아닌분도 있긴했지만) 실전은 당연히 터닝 백로스가 더심하니까 보이드가 위로 나오시던데 
이게 제가 보이드 쓰는 방식에 문제가 있어서 보이드가 기대값보다 안나오는건지, 대부분 이런게 맞는지 모르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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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덤으로 보통
버스트사용>백잡힘>사이클초반 트쉐데슬(데센) 편하게 백에 꽂음>몹 다음패턴 나와서 후속인 어슬터닝소앱 쪽에서 딜레이 생기거나/백각 안나와서 백적중률이 떨어짐 
이런식으로 흘러가지 않나요? 
이거때메 어슬 스킵으로 횟수부족/소앱 백적중률 하락 겪는데

로그 대부분은 저거때메 동일하게 데센>>소앱 백적중률이긴 해도, 소앱 백적중률이나 딜레이(쿨타임비율) 하락은 딱히 안보이네요. 제가 뭔가 안하는거 같은데 (일단 보이는건 스핀 횟수차이긴한데) 원인이 좀 궁금하네요. 소앱 쿨타임비율도 몇정도 나오시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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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리고 오프닝 이야긴데
첫버스트로 잔재 공증 받고 첫데슬 쓰는식으로 펌핑하는게 데슬쿨감받는거보다 구조상 세지 않나요? 레이드면 결국 별차이 없지만, 가토는 플탐이 짧으니까 초반 펌핑이 꽤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대부분 잔재버프없이 데슬 수급과정에 쓰시던데 이거 의견도 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