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모닉으로 깨면서 느낀거 (사진은 지인분이 찍어주신거)

장점
1. 경면은 확실히 좋다(사소한거 뒤질거도 난이도를 확 낮춰준다, 카운터 경면은 너무 좋다, 팀원 똥싸도 커버 가능) 
2. 캐릭이해도가 높아짐에 따라 변신, 변신 푸는게 좋은 점인것을 느낌(오리아나때 이것덕분에 잘 안뒤짐) 
3. 피회복은 개꿀이다(홀나+변신 피회복이면 4-1, 4-2에도 거의 포션을 안써도 됨) 
4. 타수가 많다(진짜 4-2에서 감금걸리는 사람들은 평타 손톱으로 다 풀어줄수있음 이렇게 파티에 기여하는게 많은데 거절좀 그만해 썅 똥은 지들이 다 싸놓고) 

단점
1. 쉼없이 딜해야함 (피하는데 집중하면서 할 수가 없음, 충모닉이 뭐 보석한개로 퉁치고 쉽다고 어쩌고 하는데 대신 쉼없이 패야 딜이 커버됨 오히려 그래서 패턴이랑 그런거 더 빡숙이 되야함, 나는 그래서 내부, 1격, 등등 걍 다 했음 )
2. 전진판정스킬이 너무많음(PVP나 가끔은 좋을 수가 있는데 난 이게 너무 불편했음 스킬 다 쓰고 나면 캐릭터가 앞으로 툭 튀어나가는데 이게 보스를 뚫고 갈때가 있음 앞에서 숄차 쓰고있는데 R스킬 툭 뚫리더니 쳐맞고 낙사됨....
사실 R스킬이 제일 문제 많은 스킬임)
3. 97, 106돌의 체감이 큰 직업이라고 생각함(개인적으로 아무도 안쓰는 특치구원을 쓰게 해주는 요소로 공속10 딜 등 유틸을 크게 챙겨주는 요소라고 생각함 공속10으로 인해 정말 남들보다 더 때렸고 딜을 우겨넣었던거 같음 
333331 때는 정말 절망이긴했음) 

총평: 1격을 내가 했음에도 강투가 나온건 캐릭이 센게 아니고 진짜 존나쉬지않고 패서그런거다.......
        그리고 카운터땜에 나온거다.... 
        더퍼나 4관가는 사람들은 데모닉들 좀 파티 거절좀 그만해라 적어도 니들 보단 숙련도가 뛰어난 사람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