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유산슼 딜량 부족하다고 이대로 안된다고 글을 몇번썼는데

분위기가 과해지니까 어디서 나타난 분탕인지 점점 기술vs유산으로 논쟁을 이상하게 변질 시키려는 사람들도 있고

분탕취급하는 사람들도 있길래 그냥 더이상 글안썼음.

4월 14일에 밸패도 해준다고하니 당연히 유산슼한테도 뭔가 좋은 소식이 있을줄알았는데

여기 글올라오는거보니 유산슼 망했다는게 느껴짐 ㅋㅋㅋㅋ

대체 같은 캐릭터 키우는게 맞는지 궁금할정도로 할만하다는 사람이 많다는게 너무너무 이해가 안됨.


물론 벨가가 로아 컨텐츠의 전부도 아니고, 딜량 측정기도 아님.

그래도 동렙들이랑 비교해서 벨가 클리어타임은 존나 느리고,

벨가4인 혼자클 할수있는 최저조건은 존나 높은게 현실임.


그래 백번양보해서 

" 배마, 스트라이커, 리퍼 같은 한방딜러랑 다르게
유산슼은 꾸준하게 딜넣는 지속딜러라 벨가에서는 약세일수밖에없다.
유산슼의 진가는 군단장레이드 같은 맞으면 아프고, 패턴이 지랄맞은 최종컨텐츠에서 진가를 발휘한다."

라고 치자. 그래서 지금 나오는 최종컨텐츠 ex) 발탄, 비아키스 등등의 군단장레이드에서 유산슼의 실드 및 경직면역이

실질적인 딜에 도움이 된다생각함?? 비아키스에서 맞딜가능하신 유산슼 몇분계세요??

나도 모르는 피해면역이 달리신분들이 계신거같던데... 유산슼의 변신후 버프는 피면이 아니라 경면입니다.

맞으면 님 캐릭이 드러눕는다구요. 그리고 안드러눕는 일반패턴들은 존나아파요. ex) 모르페의 연환파신권, 2넴의 깃털패턴 등등... ㅅㅂ 생각해보니까 애초에 안눕히는 패턴도 몇개없네 ㅡㅡ


근데도 이렇게 유산슼 좋다고 할만하다는 사람이 많을줄은 생각도못했음...

밑에 글보니까 댓글이 유난히 여기 할만충이 많다고 하는데 그냥 진짜 그게 맞는말인거같음...

다른 어느 커뮤니티 (로아갤, 단톡방 등등)를 가도 유산슼 고렙에서 안좋다, 인식도 점점 안좋아지고있다고

인정하는 분위기인데 여기만오면 유산슼이 거의 리퍼급임 ㅋㅋㅋㅋㅋ...

예전에 어디서 들었는지 GM들이 밸런스패치할때 각종 커뮤니티의 의견들도 어느정도는 확인한다고 봤는데

제발 여기는 확인안하거나, 확인하더라도 그냥 개소리들로 치부해줬으면좋겠음...

만약 인벤 스카우터 게시판을 보고 밸런스패치에 영향을 준다? 

14일날 유산슼 제삿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