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맛을 느껴보고자 기술스카우터 생성하고 키우고있는데요, 스킬트리에 대한 질문 및 기본적인 사이클 개념을 알고자 질문 드립니다!
422 / 332 카펫 / 332 플레어
이렇게 3가지가 있는거 같은데요..
현재 보편적으로 많이 쓰고있는 스킬 어떤건지 궁금합니다! 각자의 장점 및 단점도 같이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킬트리 3가지는 다 찍긴했는데 상황에따라 바꿔서 써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당

추가로 사이클의 기본요소가 기동타격 이속버프안에 주딜기를 넣는거같은데, 혹시 중간에 꼬이거나 혹은 카운터를 쳐야한던거할때 사이클이 변수가생길때 혹시 어찌해야할까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