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키워봤으면 나올 수가 없는 개소리

배마 ㄹㅇ 상상이상으로 존나쎄고 쾌적하고 하다 빡칠 상황이래봐야 싸이클 늘어져서 꼬이고 짱룡삐꾸나는 그런상황 뿐임
그게 흔치도 않고 꼬여봐야 되는대로 때려박다보면 어차피 기믹탐 등으로 쿨정렬 이뤄져서 사소할뿐

반면 기술은 싸이클 쿨정렬 이런거는 딱히 신경쓸바가없음 심판터주고 다때려박는거니까 그대신 선후딜에 타점이 좆같지

선후딜은 감당됨 어차피 레이드숙련이면 다 해결임 근데 타점이 앰뒤역겨움 그자체인데 레이드내내 신경쓰기가 걍 존나 불쾌함. 그만한 리턴이 있지도 않고 온종일 보스짤무빙 예측해서 때려도 남들이랑 비슷한 딜량이라 뭐 이득보는게 없음
반면 딜누수 지랄나서 손해보긴 쉬운구조ㅋㅋ 다맞춰도 사기라인 제외해서 겨우비비는데 흠..

애초에 체방따리기에 기동력을 가졌고 사거리와 선후딜 교환비로 생각하는데 병신같은 타점을 대가로 얻는 이점이 대체 뭐임? 배터리도 마찬가지 대체 왜 이딴 컨셉임? 개쳐말라서 허덕여서 얻는 리턴이 뭐지? 무력화?ㅋㅋㅅㅂ

이는 희망적인 관측을 해서 밸패로 딜상향을 받는다 해도 똑같음. 당장 기쁘고 얼마간 즐겁지
곧 패싱 몇번 당하면 또 다시 지금처럼 좆같음만 남게됨

타점 이슈는 반드시 해결되어야함 배터리도 마찬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