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사일은 바닥에 닿기도 전에 터집니다.


2. 장판이 생긴다고 피격이 되지 않습니다.


피격 판정은 바닥이 좀 더 진해졌을 때 판정이 생깁니다.

3. 1~4타 장판 생성 타이밍과 피격 타이밍이 각각 다릅니다.
장판 생성(이전 타수 대비 차)/ 피격 판정(이전 타수 대비 차) / 피격 판정 - 장판 생성
182(0) / 189(0) / 7
194(12) / 201 (11) / 7
204(12) / 213 (13) / 9
214(9) / 216 (3) / 2

1~3타는 비교적 유사한 차이를 보이지만 유독 4타는 모든 부분에서 빠른 모습이 보이고 특히 피격 판정이 다른 판정에 비해 되게 빠릅니다.
2타가 맞은 것처럼 보였던 게 천천히 봤을 때 3타인 게 3~4타가 겹쳐 보였을 확률이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