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시너지 개선 필수

1.스킬구조 변경 안 (수치는예시)

싱크상태
s스킬은 변신당 한번밖에 못쓰지만 기존보다 큰데미지를 줌

a e r 스킬 데미지 소폭 감소


aqwer스킬 맞추기 성공 시 n초간지속되는
`크림슨 에너지 차징` 스택형 버프를 획득

최대 30스택까지 쌓을수있으며
기본스킬 1스택에 콤보 성공시 2스택 추가 (콤보성공시 총 4스택)
에너지 차징 스택 수치에따라 s스킬에 1~30% 증뎀 부여

s스킬 시전시 '크림슨 에너지 차징' 삭제 및  qwera로 생성 기능 off
`싱크 업그레이드` 새로운 스택형 버프 부여
aqwer 스킬 맞추기 성공 시 1스택이쌓이며
스택당 증뎀 0.5퍼씩 상승 스택제한없음

싱크모드 스택형버프는 변신이풀리면 사라짐



Qwera 휘두르다 s로 극딜

혹은

s쓰고 강화되는 짤딜기 qwera 휘두르기

레이드하면서 그때그때 맞는 딜싸이클 선..택?





2.트포 개선 안
다른 스킬에 보석을 주면 유산상태일때 영향을줄수있게 개선
+이벤트 보석좀 써먹게

일반 스킬트포에 (아덴게이지차는 트포와 다른라인)
'유산의 힘`트포를 새로 추가.


유산의힘 트포는
해당 트포를 찍고, 해당스킬의 멸홍보석을 둘다 장착하면 기능on

장착된 보석은
1/5의 효과가 유산 싱크스킬에,
트포한 해당 스킬은 보석의 효과를 1/2만 가져감

예시

레이드미사일에 유산의힘 트포를 찍고
레미 10멸10홍끼면 트포효과 on
레미는 1/2효과 >20데미지 10퍼쿨
싱크는 1/5효과 적용> 싱크스킬 8퍼덤지, 4퍼의 쿨 추가






현실은 3%상향이
개선 안.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