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외각딜
- 포샷 외각딜 등등 삭제

2. 단일타격 트포 변경
- 포샷의 더블탭 변경

3. 치적 시너지 지속시간 버프
- 나선 6초>10초, 민사 8초> 12초, 이퀄 12초> 18초

4. 스탠스가 아이덴티티이니 보석 단위 변경
- 기존 타겟다운 스킬, 마탄의 사수 스킬을  라이플 스킬, 샷건 스킬로 (핸드건은 냅두기 상관없음)

5. 스킬 시전 시간 개선
- 퀵스 생흡 효과 및 지속시간 버프, 직각에 스탠스 변경 시 공이속 증가 등등

6. 흩어진 기믹용스킬 개선
- 샷건연사(파괴용) 타격당 파괴 1레벨(총3회) 및 최후의 만찬(무력용)파괴 삭제 및 무력화 증가(상으로) 등등

7. 샷건-라이플 치적 불균형 개선
- 샷건 트포의 치확증을 치뎀증으로 변경 등등

8. 사시 건슬 현타 개선
- 라이플 스킬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 n초 감소 등등



건슬람처럼 보일 수 있는데 여러 직업하면서 느낀 불함리함을 적은 것이니 제 말이 틀릴 수 있습니다.
당연히 딜량 버프도 중요한데, 시스템적인 개선이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