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테스트를 하다 만거인듯한 느낌.

일격은 말그래도 오의하나로 조지는 컨셉, 오의는 오의 여러개를 끊임없이 퍼풋는 느낌이어야할텐데 막상 사람들이 다 고특으로 가버리니 오의와 일격이 쓰는 오의갯수가 비슷비슷해져버림

차라리 일격은 원툴로 가용하게 버블 수를 더 늘리거나 아덴수급을 반으로 낮추는대신 데미지를 높여버려서 오의스킬 하나만 쓰는게 더 효율적이게 바꾸고,
오의난무는 오의를 연속으로 맞추면 스텟상 추가적인 이득을 주는 형태로 해서 차별성을 두는게 좋을텐데

성능과는 별개로 컨셉맞추기 위해서라도 리뉴얼좀 해줬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