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1-06 1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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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3
사멸 전체적 너프인 이유 요약최상위권 타대 딜러하면 꼽히는 애들이
서머너, 아르카나, 점화, 포강블래였는데 이중 서머너만 4% 너프 + 점화/포강 그대로 아르카나, 포강은 오히려 편의성 개선이 되어 저점이 올라갈 것으로 추측 + 서머너의 경우 피해량 최상위권 오피셜 나옴. 상위권급인 건슬도 그대로 대신 편의성 개편 기상도 5%대 너프 반면 기술, 호크 등 다른 타대딜러는 버프 // 반면 사멸 기존 하위권에 해당하던 고기, 리퍼, 창술,억모닉(사멸이라 하기엔 악몽도 많아 애매하긴한데 일단 낌) > 4%대 버프 버서커 > 대폭 리워크, 상향일지 하향일지 까보는게 확실해서 제외 일단 축제 분위기 상위권인 디트, 인파, 스커 등 = 밸패 X (혹은 PVE밸패X) 버스트 블레이드만 너프. 이렇게 보면 결국 쟤네가 세다고 생각하는 타대 = 4% 언저리 너프 약하다고 생각하는 사멸 = 4% 버프 같이 보임. 문제는 백헤드 시너지를 건드렸다는 점. 기존 백헤드 12% > 9%로 너프 반면 백헤드시너지에 달린 피증 버프는 3%>4% ▶ 타대는 시너지 더 받게 되고 사멸은 오히려 전반적으로 너프 받은 셈 ( 우리는 워블 조합 메리트가 떨어진 반면 타대는 오히려 올라감 왜냐, 피해량+방깎 워로드, 피해량+공이속 블레이드 타대랑 경쟁해야함. ) ![]() 그 와중 좆같은 리빙 포인트 버스트 너프의 경우 '약점노출=백헤드 시너지 3% 감소'로 과도한 피해량을 줄였다고함. 그거 받아먹는 나머지 사멸들은..? ※ 요약 어떤 직업은 20%씩 한방에 너프해서 박살내서 사장시켜버리더니 몇개월만에 한 '수치조정' 밸패가 강한 타대 단 1직업 그것도 '최상위권' 4% 너프 약한 사멸 4% 언저리 버프 대신 연좌제로 백헤드 3% 압수!! ㅋㅋ 타대는 피증1% 증가!! ★경★ 이후 몇달간 밸패 없을 예정 ★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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