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건슬보셈

개네가 급한 애들임?

절대 아님 오히려 난무보다 밸류높고 애보다 밸류높은애들보다
낮은애들이 훨씬 많음

그런데 스킬 하나는 아예 모션변경급 패치 받았고 
약무트포도 깡딜+약무방식으로 개선해줌 

오히려 건슬이 지금 존나 급한 억모닉,호크,기술,절제보다 개선을 더 잘받았고 

어찌보면 난무도 지금 문제점이 지속사멸이 공통점으로 가지고있는 포텐뽑는건 더 힘든데
상위 지속타대보다 티어가 낮은거랑

실전딜 죽이는 폭딜구조의 폭쇄진 스킬모션 개선+1.9~2.2초 홀딩에 성장공격때문에 오래 눌러야하는데
폭쇄진 올헤드로 박아도 올백 풍신초래랑 맞짱 가능한 풍신초래의 깡딜 버프가 필요한데 

폭쇄진 모션 압축은 당장 못해줘도 나머지는 충분히 해줄수있는것들임 수치조절식 패치로도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 수준들이니까 특히 반년만에 하는 밸런스패치라면 더더욱

근데 오히려 언급도 없고 파란약을 주던 시너지는 너프먹었으며
그렇다고 난무 포함 다른직업 밸패 형평성도 모르겠고 일관성도 없고 
걍 이게 반년만의 밸패라는게 노이해고 다음밸패도 기대안됨 

진짜 인구수 적은 세팅은 밸패순위에서 답이 없다고 생각될정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