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말하자면 전체적으로 일격에 비해 저점이 많이 오른느낌이고 고점은 솔직히 별차이도 없는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은 이제 일격을 할 이유가 x 

제 셋팅은 아드3에포1 극특 치반 1부위로 셋팅했구여(창고안에 짱박혀있던 오의악세가지고 찍먹쌀먹셋팅으로 함)

- 치명타율 약 95% + 회심
- 나중에 아1 치반으로 셋팅하거나 극특 아3에포1 스왑악세 구매예정
- 치명을 아주높게 가져가서 흰글씨를 본기억이 잘 없음.
- 예둔과 회심효율이 상당히 좋아짐

실전 후기 

오의난무 셋팅으로 상하탑, 일리아칸 가봤는데 확실히 일격에비해 쾌적하고 저점이 상당히 높습니다.

밸패뜨자마자 보석을 알카한테 줘버려서 다운그레이드인 상태에 고정팟으로 레이드를 가봤는데 
만족합니다. 보석다운그레이드 상태인데도 전체적으로 저점딜지분이 많이 오른느낌. 고점도 좋음.

제가 사용중인 사이클은 운룡-붕천-폭쇄 // 번속 - 뇌호 - 호왕 // 나선 - 풍신 
딜 타임땐 나선스킵 // 이런식으로 플레이 했구요 그리고 나선경에 집착x 나선경은 억지로 백에 맞추려안하고 바축유지로도 종종씀 . 나선경 짤딜이 은근 쏠쏠하긴하긴한데 다른 오의스킬보다 후순위기 때문.

그리고 가장 중요한점이 뭐냐면 일격을 플레이하시다가 난무로 넘어오시는분들은 절대 일격처럼 사이클을 굴리시면 안됩니다. 

예를들어서 일격은 붕번뇌 , 격월호 , 운붕격폭 사이클에 어느정도 맞춰서 플레이 해야하지만 
특치 오의난무는 그냥 쿨도는대로 각만보이면 냅따 오의스킬 다 박아버리는게 훨씬 좋습니다. 최대한 쿨을 안놀리는 식으로 플레이하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합니다. 일격에서 난무로 넘어가야하나 하는 생각이 있으신 일격분들이라면 고민안하시고 넘어가셔도 문제없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리하자면 

장점 : 
1. 일격에 비해 버블 스트레스 x 
2. 저점확보
3. 편의성 
4. 기믹(부파+무력)
5. 세우라제에 주력기 뭍히기 쉬움
6. 운룡각을 버블수급+이동기로 사용해도 아무문제없음.

단점 : 
1. 나선경 시전모션이 생각보다 답답하고 경면이 없어서 한번씩 끊김.
2. 아드유지는 격호각이 없기때문에 조금 답답할수도.

해결법 
(최대한 운룡각으로 각보면서 유지하고 , 버블이 있을땐 붕천까지 활용, 딜타임때 붕천이 쿨일경우 나선+폭번뇌 
사이클로 시작. 굳이 붕천을 넣어 사이클을 시작해야한다는 생각은 안하는게 좋음.


이렇게 전체적으로 보면 장점이 확실히 많네용 . 질문있으시면 간단하게 대답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