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돌코뿔소 입니다.

이번에 5오의 오의난무가 테스트 서버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생각보다 본섭에 빠르게 적용되어

제가 생각해본 빌드와 여러분들의 의견도 듣고싶어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특성 비율은 치특 목걸이에 치명반지를 하나 주고 나머지 특화악세를 착용하고 치특팔찌를 활용하여
치명 800정도에 특화컷 1594입니다.

기존에 치반 운룡엘갈 일격은 특화컷이 1611이었는데 1594로 낮아졌습니다.

스킬 트리 설명에 앞서 왜 또 운룡엘갈이냐? 라고 의문점을 가지게 되실거 같아서 채택한 이유에 대해 말씀드리면
2나선경 사이클을 행버에 의존하지 않고 확실하게 넣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다가 만들어진 빌드입니다.

특1600치800 난무 콤보 운룡엘갈 미채용시 (버블이 채워져있지 않은 상태)
붕천>폭쇄>번속>뇌호>호왕>운룡>나선>붕천>풍신>나선(행버 트포 발동 유무로 가능)

운룡엘갈을 채용했을 경우
붕천>폭쇄>번속>뇌호>호왕>운룡>나선>붕천>풍신>나선(확정)

스킬 트리입니다. (트포작은 붉은색 표시)
붕천퇴 1or3 3 2  전설풍요  홍
운룡각 3  전설속행(룬 자유)
번속 1 1 1 // 영웅풍요 홍
나선경 1 1or2or3 1 // 영웅속행(룬 자유) 멸홍
호왕 3 2 1 // 영웅질풍 멸홍
풍신 3 1 2 // 전설질풍 멸
폭쇄 1 3 2 // 전설질풍 멸홍
뇌호 2 1 1 // 영웅질풍 멸홍

이렇게 사용하실 경우 나선경 2번째 트포인 행버1렙or바축1렙or재손1렙을 선택하여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행버 1렙 트포를 채용하면 30%확률로 버블 1개를 세이브하여 붕천퇴 같은게 끊기는 경우에 폭쇄 스타트를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을거라 생각하고

바축1렙 트포를 채용하면 4초간 공이속10%를 가져오게 되면 붕천퇴 스타트 사이클을 시작 하기 전 쾌적한 포지셔닝이 가능해질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재손1렙 트포를 채용하면 경직면역이 없는 나선경을 조금 더 간결하게 칠 수 있겠네요(제일 끌림)

제가 시간이 된다면 테스트 영상을 찍어볼텐데 복직하고나서 바쁘다보니 영상은 따로 녹화를 못했네요.

지속 사멸에게 이동기가 중요한 존재인지 알지만...
기존 운룡엘갈 빌드를 써보셨거나 도전해보실 분들에게 조심스럽게 권유 드려봅니다.

1분 dps

2분 d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