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성 상승하고 유틸좋아지고 다 좋은데 
결과적으로 고점이 유의미하게 뚫리지 않은게 문제여지가 있다고 보거든?

일격이야 지금도
예전 잔재마냥 수급기 한톨이라도 빗나가면 오의하나 제타이밍에 못쓰고 절어야 하는데
지금 라제버프 내로 3오의 넣는것도 불가능하고, 기본조건으로 폭쇄진 쿨밀림을 가지고 있는데

알다시피
번속 공이속 시너지 포기하고 2초 늘려도 간당간당한 딜구조라 
허수딜마냥 뽑지 못하면 실전딜로스는 굉장히 클 수밖에 없음 

이러한 리스크에 상응하는 리턴값인지 아닌지는 
지금 본서버랑 테섭 영수증 차이로 판단할게 아니라

앞으로 만나게될 딜러들이랑 마주보고 판단해야 한다는거

스커뿐만이 아니라 각 직업들이 가지고 있는 운영난이도나 리스크를 따져보고 
스커의 현위치를 객관적으로 판단해볼 필요가 있는것 같음

개선받은점에 대해선 적당히 즐거워 하되
시야를 넓게 바라봐야 
늦지않게 의견을 모을수 있지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