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확실히 해주면 좋긴할거같은데  생각보다 많이큰수치라 오히려 너프먹을까봐 걱정됨

폭쇄에 번속안묻는거 단점맞고 쿨정렬로인해서 스킬사이클돌릴때 손해보는게 맞긴한데

이게 무조건 나쁘냐라 말하면 그건또아님

지금 일격스커는 사실상 20초주기임  여기에 쿨감보석으로 실질적으로 16초주기
근데 폭쇄쿨을2초줄여주면 18초주기로바뀜 쿨감보석포함하면 약14초주기

대충 사이클주기가 2초짧아지면서 dps적으로 단순계산으론 11%증가인데 
이게 저사이클주기가 짧아지면 여유시간이 훨씬줄어들음

현재일격스커는 사이클 털어내고 약 6초정도의 여유시간이 존재하는데 쿨정렬끝나면 4초로 줄어드는거임

이게 쌔지니까 좋을거같은데 사이클이 훨씬빡빡해짐

근데 dps가 오르면 결국 밸런스 문제된다고 나중가서 밸패패싱이나 너프먹을수도있는데 
차라리  지금상태에서 dps랑 편의성 유지하는게 더안정적일듯  


배마가 용바 그렇게 압축해달라고 말했지만 
정작 포셔는 용바 압축하면 오히려 귀찮아진다고 압축하지 말라는것처럼



참고로 말하는건데 일격 스트라이커는 쿨정렬받으면 후속스킬 무조건 쿨밀림존재함

123을사용하는게아니라

1 1.5 2 2.5 3을사용하는거라서
1.5  2.5사이에 후딜여부라던가로인해서  워로드의 버캐차스 이런느낌의 쿨정렬은 절대 안될꺼임


당장 대표적인예시가 호왕쿨을 뇌호랑 같도록만들어주니까 호왕쿨밀림존재하는것만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