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우라제 삭제니 쿨정렬로 많이들 얘기하는거 같은데

쿨정렬의 모든 원흉은 폭쇄진이므로 이건 확실히 개선받아야됨.
근데 호왕까지 달라는건 초심배마꼴날까봐 겁나긴 함. 2초 다시 돌려주고 딜원복
한다고 하면 난 그냥 지금 상태가 좋다고 봄. 
이걸 왜 얘기하냐면 초심배마 사례를 들면 쿨정렬은 해준답시고 딜 반토막내는 거 봐도
쿨정렬시킨거 치고 고점올리는 사례는 
전무하다고 봄. 
차라리 호왕 1트포 자리에 약점포착같은 딜트포를 달라고 하거나 폭쇄진 집중폭발의 범위 상향정도가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해봄.(진짜 조금 떨어져있다고 생각하는데 하나도 딜 안드가면 그거만큼 속쓰린것도 없음)

세우라제도 마찬가지임 이걸 없애기 보단 오히려 세우라제 지속시간을 늘려달라는 방향이 맞지 않을까 생각함.

어차피 내부쿨 존재하는데 상시적용도 아니고 그럴바엔 지속시간 조금이라도 더 늘려받는게
스커의 장점인 속성공격의 극대화라는 측면에서 옳은 방향이라고 봄.

쿨정렬 사멸삭제 등 이것저것 다 받아서 저점높은 피아노 딜러되느니, 차라리 고점 열린 방향으로
파일럿 운용능력에 따라 케릭성능이 올라갈수 있게 개선이 이루어졌으면 함.

본인생각 받아내야될 거 정리

1. 폭쇄 쿨감 2초
2. 호왕 1트포 약점포착
3. 폭쇄 집중폭발 범위 or 범위 수정어렵다면 약간의 전진성 부여(뭐 높이 뛰기 선수도 아니고 제자리 점프는 현실성도 없음)
4. 세우라제 지속시간 증가. 단, 현실적으로 수정이 어렵다면 호왕 딜트포 추가시엔 현상태도 문제없다고 봄

반박시 님말 맞음.